D2 아케이드 비디오 오락기 리뷰

2020. 12. 15. 14:47라이프

안녕하세요. 하람이의 수첩입니다.
제가 예전에 다마고치 리뷰를 쓰다가 데이터 날라가고 사진 삭제되서 빡침에 잠시 그만두었는데요.
(여러분, 전 잘 못써서 않쓰지만 컴퓨터 있으시면 티스토리만큼은 컴퓨터로 하세요.데이터 전부 하늘로 가는 수가 있습니다. )

자 그럼 D2 아케이드 비디오 오락기 한번 열어보러 GOGO

박스 겉면입니다. 첫번째 사진에 박스 왼쪽에 표시는 위에서부터 모름, 즐겨찾기, 그리고 게임 회사별 분류입니다. (게임 키시면 왼쪽에 바로 나옵니다.)

그럼 한번 열어볼까요?

이렇게 있네요.

내용물은 조이스틱(2), 설명서(1), 게임 데이터가 저장되있는 USB그리고 조이스틱 아래에 붙이는 뽁뽁이(?)(8) 입니다.

자, USB부터 볼까요(게임기는 조금 있다 알려드릴거고 설명서는 사진이 없어서 패스)

USB입니다. 2번째 사진에 구멍은 케이블 구멍입니다. 여기에 케이블을 끼우면

이렇게 되면 정상입니다.

그럼 이제 조이스틱도 한번 확인해볼까요?

이게 조이스틱 기본 모습입니다. 그리고 위에SELECT는 게임 시작할데 코인 넣는거고요. 그런데 저 버튼 누르면 코인이 들어간거니 2000여게의 게임에서 무한부활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 게임기의 게임 수는 제가 알기로 약 2600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자 이제 TV에 연결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게 킨 상태입니다.
이건 제가 아까 말했던 모름

즐겨찾기(즐겨찾기에 있는 것들은 실행이 않되는 버그가 있으므로 찾아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3~7번째는 회사별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자주하는 스트리트 파이터 입니다.

이상으로 D2 아케이드 비디오 오락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구독 누르시고 좋아요도 필수적으로 1개씩 눌러주세요.

다음시간에는 더 재미있는 글로 찾아오겠습니다.